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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교육활동 보호 강화 종합 대책]에 따른 민원처리 절차 안내
작성자 금오초 등록일 2023.12.27

 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?

본교는 교육 주체 간 건강한 소통 체계를 통해 학생을 교육하는 본연의 임무에 더욱 집중하기 위해 학교 민원 접수 시스템을 수립하였습니다.

앞으로 학생생활 관련 문의, 민원, 방문 상담 신청은 학교 대표 전화와 학교종이 앱 내 민원게시판을 통해 편리하게 접수를 할 수 있으며, 추후 답변까지 확인하실 수 있으니, 학생 및 학부모님께서는 학교 민원 접수 시스템 정착될 수 있도록 아래의 안내 사항을 꼭 숙지하여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1. 적용 일자 : 20231225일부터

 2. 접수 방법

  . 학교 종이 앱 내 민원게시판 접수

     1) 민원 학교건의 / 제안 할 때

     2) 질문 학교질문 할 때

     3) 학생사안 담임선생님지각 / 조퇴 / 외출 / 상담요청 등 을 알릴 때

       - 결석 학교종이 앱 > ‘제출게시판 > 결석계, 교외체험학습신청서에서 제출)

     학교종이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기 (5.0.0 이상)

     급선택 >‘민원탭 상단 민원신청하기 > 내용 입력 후 신청하기 > 완료 푸시가 오면 답변확인하기

   . 전화 및 방문 접수: 금오초등학교 교무실, (055) 914-2000, 08:30~ 16:30

 3. 유의사항

  . 담임 및 담당 교사에게 직접 민원 신청 및 연락은 불가합니다.

  나. 단순 민원(: 결석, 조퇴 등)학교종이앱을 통해 접수해 주시고,

      방문 상담 민원은 1일 전까지 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다. 방문 상담 및 전화상담은 학교 내 구성된 민원대응팀과 하게 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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